주식-트레이딩 기록

12월 6일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Copycat_millionaire 2022. 12. 6. 21:02
반응형

12월 6일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날이 점점 추워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자산시장에도 겨울이 다가오고 있네요.

 

중국에서의 '제로코로나' 정책이 완화될 조짐을 보이면서 훈풍이 불어오나 했지만

Fed 긴축이 다시 시작될 조짐이 보이면서 사그라들었네요.

 

지난주 금요일 11월 고용지표가 높게 나온점 때문에 Fed를 자극하지 않을까하네요.

 

12월은 새 점도표가 나오는 달이기에 다음주에 있을 FOMC회의를 기다려야겠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오늘도 마이너스더라고요...크흠

 

인증 시작하겠습니다.


※ 아래의 종목은 제가 설정한 기준으로 원하는 시간에 매수가 진행된 종목이기에

아래의 종목만 보고 매매를 진행하지마세요! 

 

 

누적 수익률 : -5.07%

 

누적 손익금액 : -198,197원

 

금일 실현손익 : 0원

 

오늘은 다른 종목이 조금 올라가다가 결국 내려가서 수익이 나온게 없네요.

 

자산 시장이 좋지 않으면서 수익률도 안좋아지고 있습니다.

그래도 여러분 참고 기다리셔야합니다.

 

오늘 여러분들의 수익은 어떠신가요?

 


해당 글은 종목 추천글이 아니며 투자를 강요하는 글이 아닙니다.

 

투자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혹시 제가 하고 있는 투자 프로그램에 대해 궁금하신게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