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트레이딩 기록

12월 5일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Copycat_millionaire 2022. 12. 5. 23:29
반응형

12월 5일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점점 2022년도도 지나가고 있습니다.

 

하루하루 즐겁게 보내고 계시나요?

 

현재를 즐겁고 가치있게 보낼려는 생각을 많이할수록

실제로 그런 일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월요일이라고 우울해하지마시고 내일은 벌써 화요일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하루를 살아보시죠

 

오늘도 자동매매 인증을 하겠습니다.

 

오늘도 오전에 확인했을땐 -5천원이였지만 장시간이 끝난후 보니 손실이 많이 생겼더라고요.ㅠㅠ

 

이 부분을 고칠 방법을 생각해야겠네요.

 


※ 아래의 종목은 제가 설정한 기준으로 원하는 시간에 매수가 진행된 종목이기에

아래의 종목만 보고 매매를 진행하지마세요! 

 

 

누적 수익률 : -3.92%

 

누적 손익금액 : -150,814원

 

금일 실현손익 : +23,307원

 

오늘은 네오펙트로 수익을 냈네요.

 

약 7%의 수익입니다.

 

그래도 보유종목이 대부분 손실인점이 뼈아프네요.

 

그래도 여러분 지금까지 제가 한 것만 보더라도 좋은 전략을 만든다면 꾸준히 수익을 가져다 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생기지 않나요?

 

여러분들이 전문투자자라면 절대 포기하지마시고 본인만의 전략을 찾으시고

저와 같이 일반 회사원분들이라면 저처럼 꾸준히 시도해보시는게 어떠신가요?

 

제가 1~3년동안 꾸준히 인증해서 될 수 있다는 걸 보여드릴테니

 

여러분들도 시작해보실 바랍니다.

 

오늘 여러분들의 수익은 어떠신가요?

 


해당 글은 종목 추천글이 아니며 투자를 강요하는 글이 아닙니다.

 

투자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혹시 제가 하고 있는 투자 프로그램에 대해 궁금하신게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