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트레이딩 기록

12월 19일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Copycat_millionaire 2022. 12. 21. 21:58
반응형

12월 19일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이번주 월요일부터 너무 바쁘게 보내느라 글 작성에 소홀했네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게 죄송하네요.

 

다음부터는 늦더라고 하루에 한개씩은 꼭 작성하겠습니다.

 

12월 19일은 그날 매수한 종목이 급등한게 있어서 매도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수익이 조금 있네요.

 

그럼 인증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당일이 아니면 잔고에 목록이 생기지 않네요ㅠㅠ

그래서 19일날 진행한 매매이력으로 인증을하겠습니다.

 

※ 아래의 종목은 제가 설정한 기준으로 원하는 시간에 매수가 진행된 종목이기에

아래의 종목만 보고 매매를 진행하지마세요! 

 

 

누적 수익률 : -7.73%

 

누적 손익금액 : -318,684원

 

금일 실현손익 : 10,681원

 

누적 수익률이 원래대로 돌아왔네요......ㅠㅠ

 

금일은 매수한 종목이 바로 매도 되었습니다.

 

이유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수익을 조금이라도 보니 좋습니다.

 

항상 글 마지막에 드리는 말씀이지만

 

저도 이렇게 손실을 보고 있지만 끝까지 포기하지 않습니다.

 

여러분들 중 손실을 보고 계신 투자자분들도 포기하지마시고

 

꾸준히 공부하시면서 투자를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힘내세요!

 

그럼 오늘 인증도 끝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