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트레이딩 기록

12월 14일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Copycat_millionaire 2022. 12. 14. 19:58
반응형

12월 14일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오늘도 인증하기전 간단히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음 CPI 발표 후에 7%대가 나온다면 전체 적으로 2~3%정도는 오를줄 알았지만 

 

장 초반에는 그럴 느낌이였는데 결국 조금 상승하고 말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오늘은 매도만 이뤄지고 딱히 매수되지 않았습니다.

 

오늘 나올 FOMC 후의 발표를 보고 뚜렷한 추세가 정해질꺼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조금 시시한 인증을하겠습니다.

 

 


※ 아래의 종목은 제가 설정한 기준으로 원하는 시간에 매수가 진행된 종목이기에

아래의 종목만 보고 매매를 진행하지마세요! 

 

 

누적 수익률 : -8.29%

 

누적 손익금액 : -348,172원

 

금일 실현손익 : 0원

 

현재 다른 코드를 바탕으로 테스트를 진행중인데

 

지금 제가 진행하고 있는것보다 좋은건 나오지 않았습니다.

 

코스닥과 연동이 되도록 엮어서 그런지 확실히 지수를 많이 따라가는 모습을 보이네요.

 

여러분들도 제작하실때 참고하시면 좋을꺼같습니다.

 

항상 글 마지막에 드리는 말씀이지만

 

저도 이렇게 손실을 보고 있지만 끝까지 포기하지 않습니다.

 

여러분들 중 손실을 보고 계신 투자자분들도 포기하지마시고

 

꾸준히 공부하시면서 투자를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힘내세요!

 


 

해당 글은 종목 추천글이 아니며 투자를 강요하는 글이 아닙니다.

 

투자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혹시 제가 하고 있는 투자 프로그램에 대해 궁금하신게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