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트레이딩 기록

12월 13일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Copycat_millionaire 2022. 12. 13. 21:26
반응형

12월 13일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오늘도 인증하러 글을 쓰고있네요.

 

제 수익률은 꾸준히 내려가고 있어 마음이 아프긴하지만

현재 여건이 안좋으니 이전 테스트 결과대로 진행되는거같습니다.

 

이럴꺼면 상황을 쫌 더 지켜보고 시작할껄 싶은마음도 생기지만

 

이미 시작한거 끝을 보겠습니다.

 

오늘 22:30 미국 CPI 발표가 있습니다.

 

다들 참고하시길 바라며 예상치보다 낮게 나오거나 일치한다면 조금의 상승은 있겠네요.

 

그럼 금일 자동화 트레이딩 일지를 공개하겠습니다.

 


 

※ 아래의 종목은 제가 설정한 기준으로 원하는 시간에 매수가 진행된 종목이기에

아래의 종목만 보고 매매를 진행하지마세요! 

 

 

누적 수익률 : -8.24%

 

누적 손익금액 : -347,396원

 

금일 실현손익 : 15,261원

 

하루만에 코스닥이 걲이면서 제가 보유하던 주식이 바로 팔렸네요.

 

금일 CPI까지 보유하고 싶었지만 어쩔수 없습니다.

 

현재 제가 진행하는 코드가 코스닥을 기준으로 진입타이밍을 잡는거라 어쩔수가 없는것같습니다.

 

항상 글 마지막에 드리는 말씀이지만

 

저도 이렇게 손실을 보고 있지만 끝까지 포기하지 않습니다.

 

여러분들 중 손실을 보고 계신 투자자분들도 포기하지마시고

 

꾸준히 공부하시면서 투자를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해당 글은 종목 추천글이 아니며 투자를 강요하는 글이 아닙니다.

 

투자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혹시 제가 하고 있는 투자 프로그램에 대해 궁금하신게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