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트레이딩 기록

11월 16일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Copycat_millionaire 2022. 11. 16. 21:40
반응형

11월 16일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셨나요.

 

전 마음이 아픈 날이 였네요.

 

매도 기준 설정 시 얼마까지 손해를 볼 것인지를 기록안했던게 이렇게 크게 다가올지 몰랐네요ㅠㅠ

 

그래서 금일 코드에 손실 기준도 추가하였습니다.

 

현재 저 종목은 어떻게 팔아야하나 고민중입니다.

 

그럼 인증하겠습니다.


※ 아래의 종목은 제가 설정한 기준으로 원하는 시간에 매수가 진행된 종목이기에 아래의 종목만 보고 매매를 진행하지마세요! 

 

수익을 봤지만, 메이콕스 이놈때문에 -128,712원이 손실중이네요...

 

여러분들도 이런 상황을 만들지 않으실려면 매도 기준 정하실때 퍼센트 기준으로 정하셔야합니다.

 

11월 16일

지금 종목중에 메디콕스가 가장 큰 손실이네요.

 

우선은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 매도 기준을 바꿨다는 점을 다시한번 말씀드리며 여러분들도 자동매매를 진행하실때 꼭 매도 시 최대 하락기준을 정해두셨으면 합니다. 하지 않는다면 저와 같은 상황이 됩니다.ㅠㅠ

 

내일도 좋은 일이 일어나길 바라며 오늘 글을 끝내겠습니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내일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