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트레이딩 기록

11월 14일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Copycat_millionaire 2022. 11. 14. 21:45
반응형

11월 14일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셨나요.

 

암호화폐 시장의 영향이 주식시장까지 전달되지 않았네요.

 

이제는 디커플링이 되고 있다고 봐도 될꺼 같습니다.

 

오늘의 자동매매 수익률 인증을 하겠습니다.

 

시장이 괜찮아서 그런지 수익이 조금 나오네요.

 

※ 아래의 종목은 제가 설정한 기준으로 원하는 시간에 매수가 진행된 종목이기에 아래의 종목만 보고 매매를 진행하지마세요! 

 

오늘은 유니트록텍을 매수하였고

 

멕아이씨에스, 케이디켐을 매도했네요.

 

제 전략의 수익률은 7%를 기준으로 매도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매도할때의 수익률은 대략 6%~8%정도로 되고 있네요.

 

확실히 손으로 매매를 진행하는게 아니다보니 제 시간을 다른 곳에 쓸 수 있고 감성적으로 판단하지 않아도 되니 수익이 더 높은것 같네요.,

 

여러분들도 본인만의 전략을 찾아서 매매를 진행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반응형